디자인으로 전통시장 살리기 수요조사
2016디자인코리아 방문객 중 전통시장 서비스디자인 부스 방문자 대상
총 303명
2016. 11.9 ~13
--------------------------
설문지
1-1. 귀하의 나이는 어떻게 되시는지요? ( ) 20대 이하 ( ) 30대 ( ) 40대 ( ) 50대 ( ) 60대 이상
1-2. 귀하의 성별은 어떻게 되시는지요?
( ) 여성 ( ) 남성
2. 귀하는 올해 전통시장에 가보신 적이 있나요? (해당되는 곳에 O표)
( ) 없음 ( ) 있음 (__ 2회 미만, __ 5회 미만, __ 5회 이상)
* 가보지 않았다면 이유는? ______________
3. 가장 인상적이었던 전통시장은 어디였습니까?
_______________________ (해외라면 국가는? )
4. 위 시장이 가장 기억에 남는 이유는 무엇이라고 생각하십니까?
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
5.‘더 가고 싶은 시장’이 되려면 무엇이 필요하다고 생각하십니까?
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
답변에 감사드립니다.
귀하의 의견은 전통시장을 수요자 중심으로 혁신하는 서비스디자인 사업에 참고하여 국내 전통시장이 더 좋은 시장으로 발전하는데 쓰임이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
한국디자인진흥원 서비스디자인PD
201611_디자인코리아_전통시장 선호 조사_설문결과.xlsx
'연구자료실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전통시장 서비스디자인 적용 패키지 모델 (부여중앙시장. 2015) (0) | 2016.12.10 |
---|---|
전통시장 서비스디자인리서치 결과보고서 (망원시장. 2013) (0) | 2016.12.10 |
더 가고 싶은 시장이 되려면? (0) | 2016.12.05 |
가장 인상적이었던 시장, 인상적이었던 이유는? (0) | 2016.12.05 |
가장 인상적이었던 전통시장은 어디였습니까? (0) | 2016.12.05 |